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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아이더블유코리아는 어떤 회사인가요?
A. It Works!는 2001년에 설립하여 고품격의 뷰티 및 웰니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3년 It Works!는 690% 성장율을 달성하고, 이듬해 4억5천만 달러의 매출로 미국 기업 중 빠르게 성장하는 500대 기업을 선정하는 Inc 리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폭발적 성장의 역사가 계속된 가운데, It Works!는 2016년 6억8천6백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하여, 미국 직접 판매 전문지 다이렉트셀링뉴스가 발표한 세계직접판매 100대 기업 중 33위로 차지하였습니다. 현재 전세계 20여개국에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와 더 나은 삶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Q. 회원 직접판매란 무엇인가요?
A. 제조업자 -> 도매업자 -> 소매업자 -> 소비자와 같은 일반적인 유통경로를 거치지 않고 상품을 사용해본 소비자가 그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하고 스스로 소비자에서 회원이 되어 다른 소비자에게 제품의 사용을 권장하고 이런 권유를 받은 소비자가 다시 회원으로 전환되어 회원이 직접 구매나 판매를 할 수 있는 유통방식을 말합니다.
Q. 회사 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토요일과 일요일, 휴일은 휴무입니다.
Q. 디파이닝 젤은 어떠한 제품인가요?
A. 사용하고자 하는 복부와, 등, 다리, 팔의 탄력을 집중적을 관리해 주는 제품입니다.
Q. 디파이닝 젤은 어떠한 효과가 있나요?
A.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부드럽고, 환한 톤으로 관리하고 탄력을 향상 시켜 매끄럽고 더욱더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디파이닝 젤과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디파이닝 젤이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와 상호작용하여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하며, 탄력을 향상 시켜 줍니다.
Q. 얼마나 자주 디파이닝 젤을 발라야 하나요?
A. 하루에 1~2회 고민되는 부위에 디파이닝 젤이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발라줍니다. 추가적인 마사지로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디파이닝 젤의 토닝 효과가 나타납니다.
Q. 디파이닝 젤과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를 동시에 사용해도 되나요?
A. 디파이닝 젤은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 제품 처럼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환하고 건강하게 보이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를 부착하기 전 디파이닝 젤은 바르지 않고, 사용할 부위를 깨끗하게 세정하고 건조 시킨 후 부착합니다. 최대의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디파이닝 젤을 하루 2번 사용하고, 그 사이에(72시간 간격으로)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로 관리해 줍니다.
Q.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는 어떤 제품인가요?
A.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는 시트에 함유된 효과적으로 배합된 식물성분의 포뮬러가 피부에 토닝효과를 부여하여 사용 후, 피부의 촉촉함, 탄탄함과 탄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Q.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는 어떻게 사용해야 되나요?
A.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시트 형태로, 사용하고자 하는 부위인 복부, 허리, 옆구리, 엉덩이, 팔, 허벅지 등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별 파우치에서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를 꺼내서 내용물이 도포된 부분을 사용하고자 하는 부위에 부착합니다. 45분 후에 시트를 떼어내고, 피부에 남아 있는 내용물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흡수 시킵니다.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를 사용한 부위에 나타나는 결과를 사용 전 후 반드시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분의 포뮬러가 사용하는 동안 지속적인 결과를 보여 줍니다.
Q.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를 장시간 사용해도 될까요?
제품을 사용하는 데 단 45분이 필요하지만, 그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처음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를 사용하거나, 특정 성분에 대하여 민감한 경우 패치 테스트를 권장 드립니다.
Q. 어린이가 디파이닝 제품을 사용해도 되나요?
A.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 사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Q. 임산부 또는 수유부, 질병을 치료하고 있는 중에 제품을 사용해도 되나요?
A.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전문의와 상담하고 사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Q. 민감한 피부인데, 제품을 사용해도 될까요?
A. 제품을 사용하기에 앞서서, 우선 팔 내측의 부드러운 피부나 귀 뒤쪽에 소량의 제품을 바르고경과를 보는 패치테스트를 권장 드립니다. 만약 어떠한 알레르기에 대하여 우려된다면, 사용하기 전에 전문의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Q. 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www.iwkorea.kr 접속 후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시어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Q. 회원가입을 하려면 돈이 드나요?
A. 별도의 회원가입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Q. 휴대폰이 없으면 등록이 불가한가요?
A.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온라인 회원가입은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이메일(cskorea@itworks.com) 발송 또는 본사에 내방하시어 접수 부탁 드립니다.
Q. 본인인증에 왜 실패하는 건가요?
A. 등록하시는 회원님 명의의 휴대폰만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먼저 휴대폰의 명의자를 확인해 주시고, 본인이 맞는 경우 사용하시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예) 내 명의 휴대폰으로 회원가입을 하는데 본인인증에 실패한다.)
Q. 꼭 본인 명의 계좌가 있어야 하나요? 배우자 계좌로 등록하면 안되나요?
A. 등록하시는 회원님 명의의 계좌로만 보너스 지급이 가능합니다.
가족을 포함하여 본인 외 타인 계좌는 계좌인증이 불가한 부분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회원가입 시 주소를 잘못 입력했습니다.
A. www.iwkorea.kr 사이트를 로그인하시면 마이오피스 접속이 가능합니다. 좌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시면 ‘내정보변경’ 메뉴에서 패스워드, 연락처, 이메일, 주소 수정이 가능합니다.
Q. 회원가입 시 후원인을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요?
A. 죄송하게도 후원인/추천인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다만, 잘못 입력하신 경우 당일 요청에 한하여 확인해 드릴 수 있으니 고객센터 또는 본사에 내방하시어 문의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 02-525-5055
Q. 휴대폰 인증 시 이미 등록된 회원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죄송하게도 동일인의 중복가입은 불가합니다. 회원님은 이미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등록을 하셨기에 등록된 회원이라고 확인되실 것입니다. 다만, 가입을 한 적이 없으신데 해당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고객센터 혹은 본사에 내방하시어 문의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 02-525-5055
Q. 회원가입시 충족해야하는 조건이 있나요?
A. 아이더블유코리아의 디스트리뷰터가 되기 위해서는 대한민국을 국적으로한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공무원, 대학생, 교사 그 외에 관련 법률에 의해 직접판매자로 종사할 수 없는 직업을 가진 자가 아니어야 합니다.
Q. 회원가입시 구비해야 하는 서류가 있나요?
A. WEB 가입시 별도의 구비 서류는 없으며, 센타방문 접수시 디스트리뷰터 신청서 , 개인정보처리동의서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등록시 원본 서류는 본사로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Q. 제품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하기 3가지 방법으로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1) 비즈니스 센터 방문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2) 전화 및 이메일 주문 (고객지원팀)
- 주문 및 상담 전화번호: 02-525-5055
- 이메일 cskorea@itworks.com
3) 인터넷 주문
- www.iwkorea.kr
Q. 원하는 제품을 주기적으로 자동 주문하는 서비스는 있나요?
A. 예. 저희 It works Korea에서는 회원님들의 보다 편리한 주문을 위해 오토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제품, 결제일을 지정하실 수 있으면 자동주문의 경우 결제시작일로부터 매일 결제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최소 신청 주문은 80BV/월 이며, 배송 주문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Q. 품절된 제품의 재입고 날짜를 알 수 있나요?
A. 죄송하게도 품절된 제품의 재입고는 실시간으로 확인이 어렵습니다. 다만, 품절상태가 지속될 경우 디스트리뷰터의 사업에 참고하실 수 있도록 공지할 예정 입니다.
Q. 주문이 완료된 건에 대한 주소 및 수령자 변경이 가능한가요?
A. 주문완료된 건은 당일 오후에 출고작업이 진행됩니다. 주소와 배송지의 변경은 주문 당일 오후 2시까지 말씀해주셔야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Q. 구매 영수증의 분실 시 재출력 가능한가요?
A. 예. 고객센터에 내방하시어 요청해주시면 재출력이 가능하십니다.
Q.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https://www.iwkorea.kr 사이트 로그인 하시어 아래 경로로 접속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 오피스 - 주문 등록 - 나의 주문
Q. 오토십(자동주문) 등록은 신용카드 외의 방법으로는 불가한가요?
A. 예. 저희 It works Korea의 오토십(자동주문) 서비스는 등록된 신용카드로 지정하신 날짜에 결제가 진행되며, 입금 등의 다른 방법으로는 등록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결제 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결제는 카드결제, 가상계좌 입금이 있습니다.
카드+가상결제 등 혼합결제 또한 가능합니다만 매장방문 또는 전화 주문 시에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가상계좌 입금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A. 가상계좌 입금 시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Q. 자동주문을 해지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자동주문의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본사 내방 또는 해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cskorea@itworks.com)을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요청하신 결제일에 결제가 실패된 경우 총 5회 결제를 시도하며, 5회 결제 실패 시 자동으로 해지 처리 됩니다.
Q. 제품 주문을 취소하고, 택배를 받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완료된 건은 당일 오후에 출고작업이 진행됩니다. 주문취소는 주문 당일 오후 2시까지 말씀해주셔야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이미 출고된 주문의 경우, 죄송하게도 취소처리가 불가하며 제품을 받으시면 반품처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Q. 취소하려면 후원인에게 얘기하면 되나요?
A. 회원인 경우 고객센터 또는 본사에 내방하시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인 경우 제품을 구매하신 후원인에게 문의 부탁 드립니다.
Q. 카드로 결제했는데 주문취소하면 바로 승인취소 되나요?
A. 카드결제의 경우 당일 취소 시 즉시 처리됩니다. 다만, 결제일로부터 하루 이상 경과 시 카드 승인취소까지 약 3~5영업일이 소요됩니다. 해당 부분은 카드사마다 기준이 상이하여 사용하시는 카드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수령하신 제품의 반품을 원하실 경우 먼저 반품신청서를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신청서는 주문서 뒷면의 청약철회통보서 또는 마이오피스 자료실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반품신청서 접수 후 제품은 경기도 군포시 번영로 82 한국복합물류 D-2 1층(031-460-2988)으로 발송해 주셔야하며, 개인사유로 인한 반품 시 택배비는 선불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하실 제품은 훼손되지 않은 상태(판매 가능 상태)이어야 하는 부분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반품 입고 시 3영업일 이내로 반품처리가 완료되며, 반품 시 결제일 기준으로 기간 별 공제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기간공제금액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30일 이내 반품 입고 : 공제금액 없음
* 60일 이내 반품 입고 : 구매 금액의 5% 공제
* 90일 이내 반품 입고 : 구매 금액의 7% 공제
* 90일 이후 반품 입고 : 반품 불가
반품하는 주문으로 인해 발생된 보너스는 환수될 수 있습니다.
Q. 자동주문했던것을 반품하면, 오토십(자동주문)도 해지 되는 건가요?
A. 자동주문하신 제품을 반품한다고 해서 오토십(자동주문)이 해지되는 것은 아닙니다. 자동주문의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본사 내방 또는 해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cskorea@itworks.com)을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Q. 반품시 주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A. 모든 상품은 배송일로부터 90일 이내의 우편소인이 찍혀 있고,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또한 구매하신 날짜가 찍혀 있는 영주증을 증빙하셔야 합니다.
Q. 패키지 상품을 일부만 반품하고 싶습니다.
A. 종합 패키지(여러 개의 제품이 하나의 품목명/품목 번호로 묶인 상품)의 일부만이 반품된 경우, 사용하신 단품을 개별구매해 주시면 상품 전체 패키지를 반품해드리고 있습니다.
Q. 하자가 있는 제품을 받았습니다. 반품이 가능 한가요?
A. 하자(불량)가 있는 제품에 대한 교환 또는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디스트리뷰터가 제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해당 문제점을 보고해야 하며, 검사를 위해 문제가 있거나 하자가 있는 해당 상품을 반품 처리 센터에 보내야 합니다.
Q. 받은 제품 모두 반품했는데 언제 처리되는 건가요?
A. 반품하신 제품이 물류센터로 입고되면 입고일 기준 3영업일 이내 처리가 완료됩니다.
반품처리 완료 시 회원님께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Q. 제 다운라인이 반품을 요청할 경우 저한테도 알려주나요?
A. 네, 반품이 입고된 경우 반품을 보내주신 회원님의 그 분의 추천인에게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반품 방어의 목적이 아닌 부분 참고 부탁 드립니다.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평균적으로 주문일로 부터 2영업일이 소요됩니다. 물류 상황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양해 붙탁 드립니다.
Q. 택배의 실시간 위치를 알고 싶어요.
A. 해당 주문을 신청하실 때에 우측 상단에 적어드린 주문번호를 말씀해주시면 송장번호로 조회해드리겠습니다.
Q. 배송비가 있나요?
A. 아이더블유 코리아에서는 50,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로 배송 됩니다.
Q. 파손 혹은 손상된 제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파손 제품이 배송된 경우, 제품을 착불로 택배 발송 해주시거나 매장에 방문하셔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 발송 시 경기도 군포시 번영로 82 한국복합물류 D-2 1층(031-460-2988)로 보내주시면 기존 배송 주소로 다시 발송해드리며, 서초대로 40길 41 대호IR빌딩 6층의 매장에 오셔도 교환이 가능하십니다.
Q. 해외에서도 제품의 배송을 받아볼 수 있나요? (이민 등의 사유)
A. 아이더블유코리아의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만 받으실 수 있으며, 해외에서는 It works의 해당 국가지점 등을 이용하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Q. 집을 비울 예정인데,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죄송하게도 배송일 지정은 불가합니다. 택배 수령이 가능할 때 주문해 주시거나, 배송지를 변경하여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Q.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택배가 오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배송 시에 수령이 거절되어 반송된 주문, 주소가 잘못된 주문 등은 거절 수수료를 공제하고 환불이 이뤄집니다. 거절 수수료를 부과하는 이유는 반송비와 반송 처리 수수료 때문입니다. 거절된 주문이 반송 처리 센터에 도달하는 데는 최대 90일까지 걸릴 수 있으며, 환불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